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Home
People
Faculty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닫기
cplab.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Home
People
Faculty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인공지능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공지능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 미디어
The Psychological Consequences of Envying Influencers on Instagram.
디지털 미디어
The Psychological Consequences of Envying Influencers on Instagram.
디지털 미디어
Licensing Effect of Pro-Environmental Behavior in Metaverse
디지털 미디어
Licensing Effect of Pro-Environmental Behavior in Metaverse
브랜드
정부 개별부처 브랜딩 현황 연구.
브랜드
정부 개별부처 브랜딩 현황 연구.
디지털 미디어
Effects of social ostracism and avatar customization on avatar-self relationships in the metaverse.
디지털 미디어
Effects of social ostracism and avatar customization on avatar-self relationships in the metaverse.
디지털 미디어
버추얼 인플루언서 유형이 공신력 지각, 상호작용의도, 정보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간 유사성과 에이전시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디지털 미디어
버추얼 인플루언서 유형이 공신력 지각, 상호작용의도, 정보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간 유사성과 에이전시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