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닫기
cplab.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디지털 미디어
마인드 원더링(Mind wodering)과 지루함(boredom)이 습관적/중독적 숏폼 이용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미디어
마인드 원더링(Mind wodering)과 지루함(boredom)이 습관적/중독적 숏폼 이용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
인공지능 에이전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개인정보 공개 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mmunication modality on privacy disclosure)
인공지능
인공지능 에이전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개인정보 공개 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mmunication modality on privacy disclosure)
소비자 & 광고
이름 또는 숫자? 구매 상황에서 고객 식별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 광고
이름 또는 숫자? 구매 상황에서 고객 식별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미디어
도파민 과잉의 시대, 숏폼 플랫폼의 알고리즘 투명성과 사용자 통제 기능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미디어
도파민 과잉의 시대, 숏폼 플랫폼의 알고리즘 투명성과 사용자 통제 기능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 광고
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 & 광고
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디지털 미디어
숏폼 컨텐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디지털 미디어
숏폼 컨텐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