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 Alarm
    프로필 정보수정
  •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 Home
  • People
    • Dr. Yongjun Sung
    • Students
    • Alumni
  • Research
    • Conference Presentation
    • Publication
  • Project
  • News & Event
    • News
    • Event
    • Awards
  • Gallery
cplab.
  • Home
  • People
  • Research
  • Project
  • News & Event
  • Gallery
Home
People
  • Dr. Yongjun Sung
  • Students
  • Alumni
Research
  • Conference Presentation
  •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 News
  • Event
  •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 Conference Presentation
  • Publication
디지털 미디어마인드 원더링(Mind wodering)과 지루함(boredom)이 습관적/중독적 숏폼 이용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미디어마인드 원더링(Mind wodering)과 지루함(boredom)이 습관적/중독적 숏폼 이용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인공지능 에이전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개인정보 공개 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mmunication modality on privacy disclosure) 인공지능인공지능 에이전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개인정보 공개 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mmunication modality on privacy disclosure)
소비자 & 광고이름 또는 숫자? 구매 상황에서 고객 식별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 광고이름 또는 숫자? 구매 상황에서 고객 식별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미디어도파민 과잉의 시대, 숏폼 플랫폼의 알고리즘 투명성과 사용자 통제 기능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미디어도파민 과잉의 시대, 숏폼 플랫폼의 알고리즘 투명성과 사용자 통제 기능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 광고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 & 광고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디지털 미디어숏폼 컨텐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디지털 미디어숏폼 컨텐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cplab.

consumer psychology lab. Seoul, Korea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인문계 캠퍼스 법학관 구관 411호


Copyright ⓒ 2025 cplab. All rights reserved.
  • Home
  • People
  • Research
  • Project
  • News & Event
  • Gallery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SNS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