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닫기
cplab.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디지털 미디어
메타버스에서 서술적 규범 유형이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공간적 실재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 미디어
메타버스에서 서술적 규범 유형이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공간적 실재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브랜드
국내 브랜드 안전의 현황과 발전방안
브랜드
국내 브랜드 안전의 현황과 발전방안
인공지능
개인정보 공개 상황에서 인공지능 에이전트 신뢰성 요인이 대상의 신뢰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 vs. 인간 비교를 중심으로
인공지능
개인정보 공개 상황에서 인공지능 에이전트 신뢰성 요인이 대상의 신뢰 인식에 미치는 영향: 인공지능 vs. 인간 비교를 중심으로
디지털 미디어
The Interplay between Human Likeness and Agency on Virtual Influencer Credibility
디지털 미디어
The Interplay between Human Likeness and Agency on Virtual Influencer Credibility
디지털 미디어
챗봇의 의인화 수준과 메시지 소구 유형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미디어
챗봇의 의인화 수준과 메시지 소구 유형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 광고
담배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초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 & 광고
담배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초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