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카테고리
- 전체보기
- 브랜드
- 인공지능
- 디지털 미디어
- 지속가능성
- 소비자 & 광고
- 제목
- 글쓴이
- 작성시간
- 조회수
- 좋아요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궐련형 전자담배와 연초에 대한 유해성 인식과 각종 담배 규제 방식에 대한 인식 비교
- 관리자
- 2023-12-21
- 조회수419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담배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초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693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When metaphors become more persuasive: The interplay between goal orientation of ad claims and metaphor.
- 전용훈
- 2022-02-25
- 조회수545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Interpret me! The interplay between visual metaphors and verbal messages in advertising.
- 전용훈
- 2022-02-25
- 조회수490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사회적 배제가 은유적으로 따뜻한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임정재
- 2022-02-14
- 조회수590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What makes materialistic consumers more ethical? Self-benefit vs. other-benefit appeals.
- 임정재
- 2022-02-14
- 조회수581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세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2-02-14
- 조회수535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I hope to protect myself from the threat: The impact of self-threat on prevention- vs. promotion-focused hope.
- 임정재
- 2022-02-14
- 조회수458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브랜드 의인화가 광고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임정재
- 2022-02-14
- 조회수711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소비자가 인지하는 검색 대응형 네이티브 광고의 가치와 재사용 의도: 파워콘텐츠 상품을 중심으로.
- 임정재
- 2022-02-14
- 조회수466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