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카테고리
- 전체보기
- 브랜드
- 인공지능
- 디지털 미디어
- 지속가능성
- 소비자 & 광고
- 제목
- 글쓴이
- 작성시간
- 조회수
- 좋아요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The Interplay between Human Likeness and Agency on Virtual Influencer Credibility
- 관리자
- 2023-09-17
- 조회수144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챗봇의 의인화 수준과 메시지 소구 유형이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임정재
- 2023-08-11
- 조회수159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담배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초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241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Motivations for ZEPETO Use : Usage Period, Time, and Money Spent in Metaverse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216
- 0
- 지속가능성
- 지속가능성 The impact of materialism and moral identity on post-neutralization behavior in social media environmental campaigns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210
- 0
- 인공지능
- 인공지능 개인정보 공개 상황에서 인공지능 에이전트 신뢰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150
- 0
- 브랜드
- 브랜드 브랜드 성격을 기반으로 한 정책 수용도와 부처 신뢰의 선행 요인 탐구
- 임정재
- 2023-05-23
- 조회수169
- 0
- 인공지능
- 인공지능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2-12-12
- 조회수360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The Psychological Consequences of Envying Influencers on Instagram.
- 임정재
- 2022-10-26
- 조회수377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Licensing Effect of Pro-Environmental Behavior in Metaverse
- 임정재
- 2022-10-26
- 조회수28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