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카테고리
- 전체보기
- 브랜드
- 인공지능
- 디지털 미디어
- 지속가능성
- 소비자 & 광고
- 제목
- 글쓴이
- 작성시간
- 조회수
- 좋아요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메타버스에서 서술적 규범 유형이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공간적 실재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관리자
- 2023-10-24
- 조회수95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메타버스에서 서술적 규범 유형이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공간적 실재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164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소외에 대한 두려움(FOMO)과 정서 반응, 그리고 대응 전략에 관한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3-04-17
- 조회수274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인스타그램 이용이 밀레니얼 세대 엄마들의 마음건강에 미치는 영향
- 임정재
- 2023-04-17
- 조회수204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Effects of social ostracism and avatar customization on avatar-self relationships in the metaverse.
- 관리자
- 2022-10-24
- 조회수257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버추얼 인플루언서 유형이 공신력 지각, 상호작용의도, 정보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간 유사성과 에이전시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 관리자
- 2022-10-24
- 조회수282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The impact of social ostracism in the metaverse on consumers' psychological experiences and avatar-self relationships.
- 관리자
- 2022-06-28
- 조회수310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대상과 자아존중감이 아바타이상화 (Avatar Idealization)에 미치는 영향.
- 관리자
- 2022-06-28
- 조회수471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메타버스 이용동기에 대한 이해와 이용 행동 간의 상관관계: 제페토 플랫폼을 중심으로.
- 관리자
- 2022-06-28
- 조회수280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영향력에 관한 연구: 소비자 자아 개념과 인플루언서 간의 관계를 통해.
- 관리자
- 2022-02-15
- 조회수298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