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카테고리
- 전체보기
- 브랜드
- 인공지능
- 디지털 미디어
- 지속가능성
- 소비자 & 광고
- 제목
- 글쓴이
- 작성시간
- 조회수
- 좋아요
- 브랜드
- 브랜드 브랜드 세이프티(Brand Safety)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 관리자
- 2023-12-15
- 조회수183
- 0
- 브랜드
- 브랜드 국내 브랜드 안전의 현황과 발전방안
- 관리자
- 2023-10-24
- 조회수194
- 0
- 브랜드
- 브랜드 브랜드 세이프티(Brand Safety)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231
- 0
- 브랜드
- 브랜드 정부 개별부처 브랜딩 현황 연구.
- 관리자
- 2022-10-24
- 조회수451
- 0
- 브랜드
- 브랜드 브랜드 싫증의 개념화와 척도 개발.
- 전용훈
- 2022-07-08
- 조회수476
- 0
- 브랜드
- 브랜드 브랜드 맥락에서 의인화가 대리적 면허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전용훈
- 2022-07-08
- 조회수467
- 0
- 브랜드
- 브랜드 글로벌 뷰티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브랜딩 전략.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548
- 0
- 브랜드
- 브랜드 The Embodiment Effect of Weight: How Weight Perception Affects Brand Trust.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415
- 0
- 브랜드
- 브랜드 Will Perception of Weight Lead to Higher Brand Trust?: Through An Embodied Cognition Perspective.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408
- 0
- 브랜드
- 브랜드 Is Lightness Always Better? How Embodiment of Weight Affects Brand Trust.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377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