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카테고리
- 전체보기
- 브랜드
- 인공지능
- 디지털 미디어
- 지속가능성
- 소비자 & 광고
- 제목
- 글쓴이
- 작성시간
- 조회수
- 좋아요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27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정체성 메시지 프레이밍과 기부의도: 자기개념 명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242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각종 담배에 대한 소비자 유해성 인식
- 임정재
- 2023-07-10
- 조회수250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소비자-브랜드 관계에서의 싫증: 브랜드 싫증 개념화 및 척도 개발
- 임정재
- 2023-05-13
- 조회수336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The effect of social exclusion on consumer preference for metaphorically warm products.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380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사회적 배제가 은유적으로 따뜻한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320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The Relationship between Big-Five and Characteristics of Leisure Activities.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338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빅데이터로 본 소비자 vs. 언론인의 정보전쟁.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364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熊掌與魚: 제품의 가격할인이 유인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372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Chase two hares and get none": The effect of price discount on attraction effect.
- 김나연
- 2022-02-14
- 조회수361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