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 Alarm
    프로필 정보수정
  •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 Home
  • People
    • Dr. Yongjun Sung
    • Students
    • Alumni
  • Research
    • Conference Presentation
    • Publication
  • Project
  • News & Event
    • News
    • Event
    • Awards
  • Gallery
cplab.
  • Home
  • People
  • Research
  • Project
  • News & Event
  • Gallery
Home
People
  • Dr. Yongjun Sung
  • Students
  • Alumni
Research
  • Conference Presentation
  •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 News
  • Event
  •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 Conference Presentation
  • Publication
  • 전체
  • 브랜드
  • 인공지능
  • 디지털 미디어
  • 지속가능성
  • 소비자 & 광고

디지털 미디어마인드 원더링(Mind wodering)과 지루함(boredom)이 습관적/중독적 숏폼 이용에 미치는 영향

Conference Presentation
  • 방재연 (2024). 마인드 원더링(Mind wodering)과 지루함(boredom)이 습관적/중독적 숏폼 이용에 미치는 영향, 2024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정치적 일치성이 가짜뉴스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샤덴프로이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공지능 에이전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개인정보 공개 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mmunication modality on privacy disclosure)
목록 글쓰기
cplab.

consumer psychology lab. Seoul, Korea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45 인문계 캠퍼스 법학관 구관 411호


Copyright ⓒ 2025 cplab. All rights reserved.
  • Home
  • People
  • Research
  • Project
  • News & Event
  • Gallery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SNS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