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닫기
cplab.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전체
브랜드
인공지능
디지털 미디어
지속가능성
소비자 & 광고
소비자 & 광고
이름 또는 숫자? 구매 상황에서 고객 식별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Conference Presentation
김재이 (2024). 이름 또는 숫자? 구매 상황에서 고객 식별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2024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작성
인공지능 에이전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개인정보 공개 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mmunication modality on privacy disclosure)
도파민 과잉의 시대, 숏폼 플랫폼의 알고리즘 투명성과 사용자 통제 기능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