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닫기
cplab.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전체
브랜드
인공지능
디지털 미디어
지속가능성
소비자 & 광고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시대의 사회적 배제, 퍼빙(Phubbing)이 심리적 웰빙과 미디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Conference Presentation
이소진, 방재연, 이예주, 박지연, 김태연 (2024). 디지털 시대의 사회적 배제, 퍼빙(Phubbing)이 심리적 웰빙과 미디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2024 한국광고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작성
숏폼 컨텐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강요된 기부? AI생성 광고에서 단언적 메시지가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