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닫기
cplab.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Home
People
Dr. Yongjun Sung
Dr. Taeyeon Kim
Students
Alumni
Research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Project
News & Event
News
Event
Awards
Gallery
site search
로그인
회원가입
MENU
cplab.
site search
Home
People
Research
Project
News & Event
Gallery
Conference Presentation
Publication
전체
브랜드
인공지능
디지털 미디어
지속가능성
소비자 & 광고
인공지능
공정한 세상에 대한 믿음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간 vs. AI 에이전트의 추천 서비스 비교
Conference Presentation
안정용, 김은서 (2024). 공정한 세상에 대한 믿음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간 vs. AI 에이전트의 추천 서비스 비교, 2024 한국광고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작성
“May AI help you?” 인공지능 주도성, 조절초점, 과제유형 간 삼원상호작용효과가 인공지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의 관계만족도가 문제적 숏폼이용과 사회적 상호작용 불안에 미치는 영향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