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카테고리
- 전체보기
- 브랜드
- 인공지능
- 디지털 미디어
- 지속가능성
- 소비자 & 광고
- 제목
- 글쓴이
- 작성시간
- 조회수
- 좋아요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마인드 원더링(Mind wodering)과 지루함(boredom)이 습관적/중독적 숏폼 이용에 미치는 영향
- 오승재
- 2024-11-18
- 조회수26
- 0
- 인공지능
- 인공지능 인공지능 에이전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개인정보 공개 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communication modality on privacy disclosure)
- 오승재
- 2024-11-18
- 조회수23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이름 또는 숫자? 구매 상황에서 고객 식별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오승재
- 2024-11-18
- 조회수28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도파민 과잉의 시대, 숏폼 플랫폼의 알고리즘 투명성과 사용자 통제 기능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57
- 0
- 소비자 & 광고
- 소비자 & 광고 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38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숏폼 컨텐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53
- 0
- 디지털 미디어
-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시대의 사회적 배제, 퍼빙(Phubbing)이 심리적 웰빙과 미디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58
- 0
- 인공지능
- 인공지능 강요된 기부? AI생성 광고에서 단언적 메시지가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50
- 0
- 인공지능
- 인공지능 “May AI help you?” 인공지능 주도성, 조절초점, 과제유형 간 삼원상호작용효과가 인공지능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39
- 0
- 인공지능
- 인공지능 공정한 세상에 대한 믿음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간 vs. AI 에이전트의 추천 서비스 비교
- 오승재
- 2024-10-26
- 조회수54
- 0